Bat'meet Projects

고양이와 강아지, 그리고 사람을 위한 아로마 디퓨저

발효주정 베이스와 안전한 천연 아로마(에센셜)오일로만 만듭니다.

디퓨저 베이스는 디퓨저의 주 원료로서 향의 세기를 조절하고, 증발하는 속도를 늦춰주며, 발향이 잘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합성주정 베이스는 석유, 석탄 등 화학 공정으로 추출된 것이지만 발효주정 베이스는 쌀, 보리, 고구마 등 곡류에서 추출합니다. 바트밋 디퓨저는 발효주정 베이스만을 사용합니다.

디퓨저 오일은 크게 두가지로 프래그런스 오일과 에센셜 오일(아로마)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프래그런스 오일은 단순히 향만 내기위해 인공적, 화학적으로 배합한 향료입니다. 그러나 에센셜 오일은 자연의 각종 식물에서 추출하며 다른 첨가물은 배제된 순수한 오일이죠. 바트밋 디퓨저는 오직 에센셜 오일(아로마)만을 사용합니다.


보고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

미국동물학대방지협회(American Society for the Prevention of Cruelty to Animals)에 고양이와 강아지에게 안전하다고 보고된 에센셜 오일(아로마)만을 활용하여 블렌딩하였습니다.

독성이 없는 원료 중에서도 효능을 엄선하였고, 그 후로 향을 블렌딩 하였습니다. 시더우드 오일, 로즈마리 오일, 바질 오일로서 시로바가 탄생되었고 그 이후 프랑킨센스 오일, 멜리사 오일, 펜넬 오일을 추가하여 현재 바트밋 디퓨저의 첫 디퓨저 라인이 완성되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검증

바트밋은 처음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시작하였습니다. 시로바 디퓨저를 처음 공개하였고 아무런 홍보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728%의 달성률로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추가된 5가지 블렌딩인 시넬리사, 시프리사, 프로바, 프로멜, 프넬리사 역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사전에 검증을 받았고 1,180%의 달성률로서 크라우드 펀딩을 종료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셨고 실제 후기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앞으로 바트밋의 미션

1차, 2차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면서 우여곡절이 많았고 끝내기까지 최선을 다해 진행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마치면서 앞으로 바트밋이 앞으로 어떤길을 가야할지, 어떤 가치를 제공해야 할지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바트밋의 시작이 유기묘였던 대길이로부터 시작되었던 만큼, 앞으로도 우리 고양이와 강아지를 위한 솔루션을 만들고자 하며 이 과정 속에는 당연히 사람도 포함되어야 할 것입니다. 사람과 반려동물이 모두 받을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겠습니다.